* 내 소히를 가만냅둬달라. 씨발 열뻗쳐서 증말.........
* 가만있으면 가만있는다 뭐라그러고 기사내면 뭐 이까짓걸 기사내냐고 뭐라그러고
도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 춤춰야할지 ^^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리저리 우스운 제왑이당.
* 노래가 조꾸려서 마음이 아프다.
* 그러고도 엔터테/인먼트회사냐. 슈퍼갑이시네.... 아이돌로 먹고사는 회사가 저 지랄. 할 말이 없다.
도대체 하는 게 뭐냐. 음악프로 예능프로 몰려있는 주말에 일도 안하고 금요일에 칼퇴하고.
일터지면 아무것도 아는 게 없음. 가족같은 회사라 일처리 저따위로 해도 누구하나 징계받지 않겠지.
우리는 몰라여,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른다구여!! 모르쇠로 일관하고 어린 애들 뒤에 숨어 안심하고 있겠지^^
어차피 얼굴 팔린 건 엔터테/인먼트회사의 일개직원이 아니니까. 그쵸????
2년만에 나왔더니 같은 편이라 생각했던 사람들이 일도 안하고 사고만 치고 다니네.
이야..... 환상적이다. 미치겠네 아주그냥.
* 야이씨. 빠순이가 오빠걱정하기도 바쁜데 이젠 오빠네 회사 걱정까지 해야되냐?
씨발 다 디져라. 생각할수록 열불이 뻗치네. 음원공개 시간도, 컴/백쇼 방영시간도 존나 맘에 안들어도 그러려니 했어.
컴/백쇼 카메라워킹 거지같아도 그러려니 했다고. 원래 일 안하고 트랜드에 뒤쳐지는 회사란 거 알았으니까.
...... 아니 근데 갈 수록 화가 나네 씨발? 컴/백쇼에서 카메라워킹 관여도 못하냐?? 이름걸고 하는 숀데??
제일 멋지게 제일 화려하게 보여도 모자란 데 것도 제대로 관여를 못하냐!!! 팬들이 넌더리 떠는 우/결 촬영까지 해줘가면서?!
그래도 지금까지 별 말 안했었지. 원래 설렁설렁 호구짓하는 거 알았으니까. 야... 근데 이젠 월루짓도 하다못해 썅놈짓까지 하네.
애들 얼굴 앞세우고 잘들 논다. 애초에 그런 거 성공할 거라고 생각한 자체가 병신같다. 미친.
빠순이를 호구로 봐도 분수가 있지. 그 가격에 그걸 누가 삼? 그지같이 만들어 놓고 바가지를 씌우고 지랄.
병신같이 복붙해서 어줍잖은 눈속임으로 애들 노력 물거품 만든 것도 모자라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
뉴스에까지 얼굴 팔리게 만드네..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
thㅏ/이가 그렇게 부러웠냐???
* 우스운 회사 맞네. 진짜 우습다 우스워. 안티도 이런 건 생각을 못했을 것이다.
씽크빅 갑이시당~ 최고의 안티 호우~ 짱짱맨들이시당~
* 너는 진짜 니가 잘 될 생각만 하지 말고 애들 프로듀싱이나 제대로 해줘라.
미친 돈벌어오는 애들 따로 쓰는 놈 따로. 욕심만 많아서는.... 그렇게 요것저것 판 벌린 사업 중에 잘된게 뭐가 있나.
욕먹어도 싸다.
* 해명이 몹시도 빠르시군녀. ㅡㅡ 역시 자기들 이름 들어간 사고엔 대처가 빨라.